체내 흡수율
뉴트라파낙스는 체내 흡수율을 중시합니다.
체내흡수율이란 실제로 영양성분이 소화기관에서 세포막을 뚫고 체내에 흡수되는 비율을 뜻합니다.
음식물에 포함된 영양 성분은 대체로 고분자인 경우가 많아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가 되어 포도당, 글리세린,아미노산 같은 형태로 전환 된 후에야 흡수가 일어납니다.
저희 뉴트라파낙스는 오랜 기간 몸에 좋다고 알려져 왔으나 자연적으로는 인체에 흡수가 잘 되지 않는 영양성분을 중심으로 흡수율을 높이는 방법을 과학적으로 연구하여 왔습니다.
저희 뉴트라파낙스는 7년에 걸친 연구 결과를 토대로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푸드테크(Food-Tech) 기업이 되고자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유해 물질 저감
KBS는 2018년 10월 8일에 [홍삼제품서 환경호르몬 추정 물질 다량 검출]에 대해 취재내용을 보도하였습니다. 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국내 전체 홍삼 제조업체 300여 개소 중 홍삼농축액을 제조하는 업체에 대해 오염원 조사 및 오염 우려 제품을 수거 검사 하였고, 이 중 환경호르몬인 프탈레이트 검출 현황에 대하여 발표하였습니다.
tech01
위의 발표로 소비자 단체를 중심으로 한 많은 집단소송이 발생하였습니다.
이 후 프탈레이트는 홍삼제조 및 유통기업에 잠재적 위협으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20190528_06
현실적으로 무농약으로 6년근 인삼을 재배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현재 저농약, 무농약 제품들은 존재하지만 신뢰도 있는 데이터가 부족하고 이는 잔류농약 위험 요소 제거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인삼과 홍삼은 프탈레이트와 잔류농약에 끊임없이 노출되어 왔으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음을 증명하는 성적서를 보장 해주는 기업은 없었습니다.
저희 뉴트라파낙스는 잔류농약에 대한 SGS Korea의 분석 결과로 245항목 불검출 기준을 만족시킴과 동시에 인삼/홍삼의 사포닌을 Compound K로 전환하고 이를 고함량화하여 홍삼 원료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또한 올 해 2월, SGS Korea 분석을 통해 프탈레이트 6종의 환경호르몬 불검출 기준을 만족하는 저감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20190528_01
뉴트라파낙스의 개발된 기술을 이용하여 귀사의 안심할 수 있는 인삼-홍삼 제품을 만드신다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굳건한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뉴트라파낙스의 원료는 다양한 제품개발에도 적용 가능하여 더 높은 소득창출의 기회로 연결될 것입니다.
Compound K
flow_01
flow_03
flow_05
flow_02
flow_04